Home회원서비스회원가입

회원가입

좋은마음 JOIN 좋은마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중복가입방지를 위하여 아이디 중복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약관동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이침에 대한 안내를 읽고, 동의 버튼을 선택하세요.

회원가입 약관

(주)좋은마음 회원가입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좋은마음가 운영하는 (주)좋은마음 쇼핑몰(이하 '(주)좋은마음'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주)좋은마음이란 (주)좋은마음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주)좋은마음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주)좋은마음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주)좋은마음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주)좋은마음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주)좋은마음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주)좋은마음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주)좋은마음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주)좋은마음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주)좋은마음은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주)좋은마음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주)좋은마음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주)좋은마음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내에 (주)좋은마음에 송신하여 (주)좋은마음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주)좋은마음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주)좋은마음이 정하는 업무

② (주)좋은마음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주)좋은마음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주)좋은마음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주)좋은마음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주)좋은마음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주)좋은마음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주)좋은마음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주)좋은마음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 우편 기타 방법으로 (주)좋은마음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주)좋은마음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주)좋은마음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주)좋은마음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주)좋은마음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주)좋은마음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주)좋은마음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주)좋은마음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주)좋은마음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 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주)좋은마음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주)좋은마음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주)좋은마음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주)좋은마음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주)좋은마음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① (주)좋은마음 이용자는 (주)좋은마음 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주)좋은마음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주)좋은마음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지급방법)

① (주)좋은마음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주)좋은마음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주)좋은마음은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주)좋은마음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배송비용 부담자, 배송기간 등을 별도 명시합니다. 소비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소비자변심에 의한 변경 또는 교환요청이 있을 경우, 배송비용은 일체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주)좋은마음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 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주)좋은마음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주)좋은마음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15조(개인정보보호정책)

① 이용자가 (주)좋은마음을 이용하고자 제출한 이용자의 기본정보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의 기본정보의 유출 및 다른 용도로 이용하였을시에는 이용자가 입은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6조( (주)좋은마음의 의무)

① (주)좋은마음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주)좋은마음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주)좋은마음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주)좋은마음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주)좋은마음에 통보하고 (주)좋은마음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이용자가 제공한 허위정보로 인해 입은 피해에 대하여 (주)좋은마음은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주)좋은마음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주)좋은마음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주)좋은마음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주)좋은마음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주)좋은마음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주)좋은마음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주)좋은마음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주)좋은마음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주)좋은마음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분쟁해결)

① (주)좋은마음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② (주)좋은마음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주)좋은마음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 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주)좋은마음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주)좋은마음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시행일) 위 약관은 2008년 1월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주)좋은마음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좋은마음쇼핑몰(이하 '(주)좋은마음')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주)좋은마음은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서면양식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주)좋은마음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2)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주)좋은마음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 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주)좋은마음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주)좋은마음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탁업체 : (주)디커뮤니케이션즈
- 위탁업무 내용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 수탁업체 :현대택배
- 위탁업무 내용 : 서비스 물품 및 이벤트 경품 배송 등의 물류 업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주)좋은마음은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주)좋은마음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주)좋은마음은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들이 방문한 (주)좋은마음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뉴스편집,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주)좋은마음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주)좋은마음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주)좋은마음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주)좋은마음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주)좋은마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주)좋은마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주)좋은마음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주)좋은마음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주)좋은마음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 름 : 이범석
소 속 : 총무부
전 화 : 041-742-8355
메 일 : goodmindceo@hanmail.net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이 름 : 이범석
소 속 : 총무부
전 화 : 041-742-8355
메 일 : goodmindceo@hanmail.net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1566-0112)



11. 기타

(주)좋은마음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주)좋은마음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 공고일자 : 2013년 2월 14일
- 시행일자 : 2013년 2월 21일


이전 개인정보취급방침 보기 (2009년 12월 9일 - 2013년 2월 17일 적용)